메뉴 건너뛰기

logo

보은갤러리
제목 날짜
기관방문

포항원광은혜의집(원광보은원)에서 사회복지현장실습 중인 실습생과 복지사 선생님께서 기관방문을 오셨어요. 기관 라운딩과 함께 원광보은의집 어르신들도 만나뵙고, 함께 소식지를 보며 원광보은의집에 대한 설명을 드렸습니다. ^^

벚꽃속에 핀 웃음꽃

꽃중에는 웃음꽃이 제일 아름답지 않나요?

호미곶 유채꽃밭의 어르신들

따뜻한 봄날 호미곶에 핀 유채꽃밭에 어르신들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어르신들을 모시고

호미곶 유채꽃밭에 함께 모시고 간 젊은이들

선린대 간호과 학생 기관탐방

사회복지학개론 강의 과제로 기관탐방이 주어져서 본 원을 방문하였습니다. 사진을 올려주기로 약속을 하여서... 둘은 예쁜척, 둘은 진짜 예쁨. ㅋㅋ 과제물 잘 제출하시고 발표도 잘 하세요. 화이팅!!!

영산성지고등학교 학생 방문

영산성지고등학교 학생 12명과 인솔 선생님께서 호미곶, 경주일원을 오셨다가 저희 원광보은의집을 방문하셨습니다. 멀리서 오셔서 이곳까지 방문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포항사회복지사협회 친목산행

5월 25일 수요일 포항사회복지시설의 사회복지사들이 모여 내현산에서 친목산행을 했습니다. 오후시간에는 보물찾기, 족구, 터치볼, 단체줄넘기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냇습니다 ^^*

06. 2. 24. 원불교 총부에서...

감사의집 실습을 마치고 오는 길에 원불교 총부를 순례하였습니다.

이쁜샘! 실습생이 찍은 사진 올립니다.

실습하는 날 너무 감사했습니다. 즐거운 시간! 유익한 시간! 이였습니다.

직원 워크샆

6월9~10일 1박2일의 일정으로 칠보산 자연휴양림으로 직원 워크샆을 다녀왔습니다. 'POWERFUL 원광' 이란 주제로 다양한 의견들을 나누었고 신뢰와 소통의 한마당을 위한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06. 2. 8. 창립직원연수이모저모

햇빛마을 견학

위덕대학원 방문

위덕대학교 구차순교수님을 비롯한 박사과정 학생들이 원을 방문해주셨습니다. 힘찬 주먹에 복지에 대한 깊은 관심과 열정이 더욱 돋보이는 듯 합니다. 환영하며 감사합니다. ^^

06. 2. 23. 지금은 전북 익산 감사의집 실습중

윤정미선생님과 어르신

수준이 높으면 어렵고 재미가 없다

포항시청 공무원 자원봉사단 밴드의 수준높은 연주는 흥미를 유발하지 못하여 어르신들에게는 재미가 적었다.

06. 2. 23. 전북 익산 보은의집에서 원장님과 함께...

실습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한 컷!!!

국민건강보험공단 포항북부지사장님 방문

국민건강보험공단 포항북부지사 김병구지사장님께서 원광보은의집을 방문하셨어요. 시설 라운딩과 함께 어르신들도 만나 뵙고, 마침 어르신 생신잔치가 열려 신년인사와 생신축하 인사를 드렸습니다. 폭설로 인해 도로사정이 좋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직접 발걸음 해 주신 지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06. 2. 19. 직원가족초청모임

우리는 한가족

벚꽃 구경 하러 오세요.

인재개발원 벚꽃 터널을 보셨나요?

태그 목록
TOP